Xpedite | a subsidiary of EasyLink Services International Corporation
HOME    SITEMAP    CONTACT US     
CUSTOMER SUPPORT   Helping organizations of all sizes communicate more easily, securely and profitably.
 자주묻는 질문 HOME > Customer Support > 자주묻는 질문
      
전체 서비스 가입 서비스 설치 팩스 이용 요금관련 사용자 관리
팩스 이용 '문서열기'를 누를 시에 오류가 생깁니다.
팩스 이용 주소록 엑셀데이터를 드림팩스에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팩스 이용 주소록 엑셀 데이터를 업로드할 때 오류가 생길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팩스 이용 드림팩스의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서비스 가입 드림팩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팩스 이용 팩스 예약 발송은 가능한가요?
팩스 이용 파일 변환은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팩스 이용 웹페이지를 바로 팩스로 보낼 수 있나요?
요금관련 이메일 요금부과 체계가 어떻게 됩니까?
팩스 이용 전송결과가 나타나지 않아요.
팩스 이용 설치 장소 이외에서는 사용이 안되나요?
팩스 이용 수신처번호가 여러 개 인데 각 수신처 문서에 수신자명(회사명)을 기입하여 전송 할 수 있나요?
팩스 이용 팩스를 받을 수도 있나요?
팩스 이용 해외팩스도 이용이 가능합니까?
사용자 관리 사용자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1  2  3  맨끝

원격지원센터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Contact us
오픈텍스트코리아 주식회사 영업부:02-6714-6060  |  고객지원센터:02-6714-6000  |  팩스:02-6714-6001
본사: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42(수송동,이마빌딩8층) 오픈텍스트코리아 주식회사
총괄대리점: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1401호 (성수동1가,서울숲아이티캐슬14층) 엑스퍼다이트비앤씨(주)
통신판매업신고:2016-서울종로 0479  |  사업자번호:104-81-47965  |  대표:무이스제웡, 존마샬두리틀, 고든앨런데이비스 ⓒ 1999-2017 오픈텍스트코리아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